새로운 주문 시스템으로 더 빠르고 효율적인 주문 관리가 가능해졌어요.
1. 내가 원하는 대로 주문을 모아보고 쉽게 관리해요.
- 1) 주문 리스트 상단에 ‘탭’ 기능이 추가됐어요. 원하는 조건을 설정한 후 탭으로 추가하면 해당하는 주문을 손쉽게 모아 보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. (기존 메뉴는 [주문], [취소], [반품], [교환]으로 나눠져 있었지만, 새로운 주문 시스템은 [주문] 메뉴 하나에서 모든 주문을 확인할 수 있어요.)
- 2) 대량 주문 처리도 한 번에! 기존에는 최대 20건까지 일괄 처리 가능했지만, 이제 설정한 조건에 해당되는 주문 전체 일괄 처리가 가능해요.
- 다양하고 상세한 조건의 검색 필터가 제공됩니다. (기간, 결제 수단, 할인 수단, 금액, 품목수 등) 자주 쓰는 검색 조건을 저장해두면, 매번 번거롭게 조건을 지정하지 않아도 되어 편리해요.
- 배송 지연, 일부 취소, 교환, 환불 이슈가 발생해도 걱정하지 마세요. 품목 및 수량 변경, 수량별 부분 배송 처리, 품목별 배송지 설정, 구매자 정보 변경 등 모든 주문 내용을 관리자가 유연하게 수정할 수 있어요.
2. 자유로운 주문 수정이 가능해요.
- 여러 명이 함께 운영하는 경우에도 효율적인 처리가 가능해요. 새로 추가된 타임라인 기능에서 모든 처리 이력을 확인할 수 있고, 특이사항은 직접 메모할 수 있습니다.
3. 개인 결제창 No! 추가 결제 요청이 편리해졌어요.
- 더이상 개인 결제창 전달이나 무통장 입금 요청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. 주문 세부 사항을 직접 수정한 후, 추가 결제가 필요하면 고객의 마이페이지를 통해 바로 요청하세요.
새로운 주문 시스템으로 더 빠르고 효율적인 주문 관리가 가능해졌어요.
1. 내가 원하는 대로 주문을 모아보고 쉽게 관리해요.
2. 자유로운 주문 수정이 가능해요.
3. 개인 결제창 No! 추가 결제 요청이 편리해졌어요.